교수 상세보기
이원준 교수
- 소속비즈니스대학 경영학과
- 이메일meetme77@naver.com
주요연구내용
1 | 디지털 광고 및 콘텐츠 마케팅 전략 |
2 | 소비자 시장 조사 및 브랜딩 전략 개발 |
3 | 기업의 온라인, 오프라인 유통망 전략 등 |
프로젝트 수행실적
연구과제명 | 지원기관 | 연구기간 |
---|---|---|
서울김포비즈니스 공항 활성화 마케팅전략 | 한국공항공사 | 2023.7.1. ~ 2023.9.30 |
뉴로경영 학술연구지원 사업 | 한국경영학회 | 2023.12.1.-2024.2.29 |
바이오헬스 디지털마케팅 교과과정 개발 | 충북대학교 | 2023.9.1.-11.30 |
블록체인 디지털 기술과 항공산업의 변화연구 | 한국항공경영학 | 2023.9.1.-2023.11.30 |
인플루언서 추종 행동에 대한 위계적 모형 연구 : 지각된 가치와 패러소셜 관계(PSR)의 조절 효과 | 한국연구재단 | 2022.7.1.-2024.6.30 |
논문실적
논문제목 | 학술지명 | 발간연도 |
---|---|---|
AI Like ChatGPT, Users Like Us: How ChatGPT Drivers and AI Efficacy Affect Consumer Behaviour | Virtual Economics | 2024. |
Why do consumers buy NFTs?: Multi-path of attitude and the bandwagon effect | Asia Pacific Journal of Marketing and Logistics | 2024. in print |
Extended model to explain customer attitude toward NFT and moderating effect of technology optimism | China Finance Review International | 2024. in print |
산학협력 희망분야
사업화 가능분야 | 인터넷 및 온라인 미디어 전략, 디지털 콘텐츠 전략, 인터넷 서비스 전략, 브랜딩 전략, 오프라인 유통망 전략, 경영 컨설팅 |
산학협력 희망분야 | 경영학 및 마케팅 관련 분야(예시) - 기업 경영전략 컨설팅 - 소비자 브랜딩 - 온라인, 디지털 마케팅 - IT기반 DX 전략 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