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수 상세보기
장성복 교수
- 소속예술대학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
- 연락처043-229-8699
- 이메일sbchang@cju.ac.kr
주요연구내용
1 | 디지털 광고콘텐츠 관련 연구 |
2 | 디지털미디어 콘텐츠 관련 연구 |
3 | 실감콘텐츠 관련 연구 |
프로젝트 수행실적
연구과제명 | 지원기관 | 연구기간 |
---|---|---|
Linc+ 4차산업혁명혁신선도대학 | 교육부 | 2020.05.01. ~ 2022.03.31. |
논문실적
논문제목 | 학술지명 | 발간연도 |
---|---|---|
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브랜드 체험이 흥미, 몰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| 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 | 2023 |
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추천의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에서 친근감이 미치는 매개효과 연구 |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| 2023 |
화장품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태도, 브랜드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|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| 2023 |
인도어(indoor)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 창의성과 상호작용성이 태도에 미치는 영향 |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| 2019 |
사용자 경험이 페이스북 수용행태와 광고 수용행태에 미치는 영향 | 한국디지털정책학회 | 2018 |
산학협력 희망분야
사업화 가능분야 | 디지털미디어 관련 분야온라인 플랫폼 UI 및 UX 설계, 사용자 경험분석, 메타버스 환경설계, 게임 UI/UX 개발, 디지털광고 제작 및 기획 등 |
산학협력 희망분야 | 디지털미디어 관련 분야온라인 플랫폼 UI 및 UX 설계, 사용자 경험분석, 메타버스 환경설계, 게임 UI/UX 개발, 디지털광고 제작 및 기획 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