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수 상세보기
이시혁 교수
- 소속인문사회대학 광고홍보학과
- 이메일sihyeoklee@cju.ac.kr
주요연구내용
1 | 평판 및 프리미엄 이미지 연구 - 고객 인식 연구를 통한 기업 전략 수립 |
2 |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연구 - 조직 옹호와 이직에 관한 직장내 갈등 연구 - 언더그라운드 정보 시장 분석 - 조직 내 인플루언서 및 리스크 가능성 분석 |
프로젝트 수행실적
연구과제명 | 지원기관 | 연구기간 |
---|---|---|
고객인식 연구를 통한 선도기업의 지속가능한 평판 프리미엄 전략 수립 | SK telecom | 2022.12.01 ~ 2023.04.15 |
배우 장근석의 미래 전략 연구 | 트리 제이 | 2020.04 ~ 2020. 06 |
언더그라운드 정보 시장 분석 | 동아비즈니스리뷰 | 2019. 05 |
임직원 정보감응력 진단 및 분석 | SK 그룹 | 2019. 06 ~ 2019. 09 |
조직의 인플루언서 및 리스크 가능성 분석 | KT | 2019. 04 ~ 2019. 07 |
논문실적
논문제목 | 학술지명 | 발간연도 |
---|---|---|
Symmetry, inclusion and workplace conflicts : conflict management effects of two leadership strategies on employee advocacy and departure | Journal of Communication Managemet | 2022 |
언더그라운드 정보 시장 분석 방법론 | 동아비즈니스리뷰 | 2019. 05 |
산학협력 희망분야
사업화 가능분야 | 1.임직원 커뮤니케이션 -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분석을 통한 기업 위기 사전 관리 및 혁신 - 임직원의 정보감응력 분석을 통한 경쟁력 강화2.기업/스타의 전략 컨설팅 - 고객 및 주요이해관계자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 제안 |
산학협력 희망분야 | 1. 정보감응력 분석 및 교육을 통한 인적역량 강화 - 정보를 취득하고 다루는 역량이 중요해지는 새로운 환경 활용2.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석 - 한류 문화 확산의 트렌드 활용 - 팬 분석을 통한 스타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략 방향 제안 |